본문 바로가기

언어공부/불어-공부법

드라마로 프랑스어 공부하기

http://www.planet-series.tv/

프로그램에 따라 다운로드 옵션이 있거나 없음. 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비디오 리스트가 나타난다. 여차저차 버튼들을 잘 클릭해서 다운받으면 됨. 혹은 그낭 프랑스어로 된 TV프로그램의 정보만 알고 싶을 때에도 유용하다. 잘 모르겠으면 아래를 따라 해보자.


다운로드가 가능하면 아래와 같이 뜨고,

Saison : 시즌
Tout cocher : 모두 체크하기
Tout décocher : 모두 체크해제하기
Télécharger : 다운로드


전체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유료회원을 가입하라는 문구가 뜬다. 이를 피하려면 각각의 비디오 타이틀을 클릭해 하나씩 받으면 된다.
Episode0 의 형태로 쓰여진 타이틀을 클릭하면 대부분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서비스와 연계되어 이동됨.

위 이미지에서 빨간 동그라미 안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아래의 스크린샷과 같은 옵션이 뜬다. 때로는 다른 화면이 뜰 때가 있는데 침착하게 '광고 속에 진짜 버튼'을 골라 클릭해가면 된다. 많은 광고 팝업들이 뜨기 때문에 광고를 구별하는 본인만의 요령을 터득해야 한다. 다운로드 버튼이라고 막 누르면 재앙 발생.

Regarder en streaming : 스트리밍으로 보기
Ou télécharger : 혹은 다운로드 하기

위의 옵션을 잘 선택해서, 버튼을 잘 눌러가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 대부분의 '다운로드'버튼은 광고가 많으니 잘 판단해서 클릭해야 한다. 우측의 téléchargement 숫자를 참고하자. 숫자가 높을수록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다는 뜻이니까 아직까지 링크가 살아있을 확률이 높다. (단속에 걸리면 파일이 지워지므로 저 링크 중에서도 지워진 파일이 많음)


광고를 피해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