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GBT

동성결혼과 동성결혼을 지지하는 기업들

동성애, 동성결혼이 아직까지 낯설고 멀게 느껴지시는 분들을 위한 친절한 이미지 위주의 포스팅.

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최초로 동성 결혼식을 치른 레즈비언 커플. (출처 : http://bit.ly/1kyaVOz)

디즈니 뿐만 아니라 아래 이미지에 명시되어 있는 기업들은 모두 동성결혼을 지지하는 기업들입니다. 스타벅스, 페이스북, 구글, 애플, 마이크로소프트, 이베이, 트위터, 아마존, EA, 제록스 등이 있군요. 이 기업 중 다수는 동성애에 관한 차별금지조항을 가지고 있습니다. (참조 : http://bit.ly/1ky9y28 , http://bit.ly/1ky9HCZ)


아래는 결혼한 동성커플들의 사진입니다. 더 많은 이미지를 보시고 싶으시면 http://images.google.com 이나 http://www.pinterest.com에서 same sex marriage 혹은 gay marriage, lesbian marriage로 검색하세요.

동성결혼에 반감이 있으시다면 여기서 소심하게 욕하실게 아니라, 사람들을 모아 저 위의 기업들을 크게 보이콧 하시는게 나은 선택입니다. 그 전에 일단 컴퓨터에서 Windows(마이크로소프트)나 Mac OS(애플)부터 지우시구요.


'LGB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몬트리올 LGBT 모임  (6) 2015.06.16
퀘벡 정부의 '안티 호모포비아 켐페인' 영상  (0) 2014.04.30
엘렌 페이지 커밍아웃  (2) 2014.02.16